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

서울 겁나 부럽네 그냥

25 앙팡이 28 24,122 01.14 23:06


db4f6851291c745136ed227eb5f770b6.jpg 


인권의 도시 그 자체네 아주 그냥

Comments

26 o오o 01.14 23:09
살기좋은 나라(외국인 한정)
8 dmdksl 01.14 23:10
불법이 합법이 되는 도시...
BEST 3 30 Hestia 01.14 23:16
뭔 개소리야 ㅋㅋㅋ 좀 내쫓아라 돈 아깝다
그 말이 불법같음
울나라 진짜 ㅈ1같은게 자국민 우대가 없어. 미국이나 일본 보면 억지일 정도로 자국민 최우선시하는데 이놈의 나라는 세금 법 잘지키는 자국민 쌩깜. 특히 의료보험만 해도 자국민만 받게 해도 매년 커진다는 적자폭이 좀 낮아지것다 진심
쓰다가 궁금한데 의료보험이 왜 ㅈㅅ족 이런 애들까지 적용 되는거냐??? 국적이 중국인인데??! 누가 좀 알려줘
50 暗黑 01.15 00:08
헬"조선"이라서?
35 LOST 01.15 00:28
최소3개월만 한국에서 일하고 건보료 내면 혜택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.
필리핀 외노자였던 여자한테 의원직도 주는 나라에 별 놀랍지도 않지 ㅋㅋ
ㅋㅋㅋㅋㅋ 보기 3번은 보기에 대놓고 '불법' 체류자라고 적혀있잖아 ㅋㅋㅋ
BEST 1 13 EC8ROMI 01.14 23:22
원숭이가 시장질 하는게 불법
40 노움 01.14 23:30
하.... ㅈㄷㄴ
9 어엌ㅋ 01.14 23:32
불법 체류지만 불법은 아닙니다
23 Jeanne4 01.14 23:43
사람 자체가 불법은 아니긴하지
근데 저 사람들은 불법을 저지른 사람인데??
아니 저게 불법이 아니고 뭐여?
오홍...
30 Nova 01.14 23:56
저런거 생각해낸 사람한테 국민 세금으로 월급줄텐데 참 좋은곳에 잘 쓰이네 망할
3 Icanuela 01.15 00:02
ㅎㅈㅅ
위헌해도 불법아닌거지?
불법이란 단어가 스님 같은 불제자들에 먹히는 단어인 줄 아나보네 ㅋㅋㅋㅋ ㅅㅂ 불법이 불법이지 뭐 어쩌라고 그럼 저 외노자들 죄다 정식으로 들어와서 취업비자로 일하라고 해봐라 샹 합법 코스 다 만들어놨는데 그거 대놓고 어기면 그게 불법이지 합법이냐?
저딴 식이면 살인을 해도 불법 아니고 강간을 해도 불법 아니겠네 어휴 법질서 파괴자들아
만든 새끼 면상 좀 보고 싶네.
위법인게 문제지...
불법체류자 덕분에 합법적으로 들어와 일하는 사람들이 욕먹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냐?
서울시가 웃기는게 불법체류자 외노자 중국인 인권 겁나게 챙기면서 탈북자는 생까는거 좋아함,으따 이게 우리덜식 민주인권이랑께요
21 떡보 01.15 09:13
??? : 탈북자는 배신자
37 갓뎀 01.15 09:09
의료보험 막퍼주는게 젤 맘에 안듬 완벽한 자국민만 해줘야지
50 래퍼 01.15 13:23
불법이 아니라 다 사형이냐
제발 자국민 보호 먼저 좀..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유머게시판 글쓰기는 레벨 4부터입니다. 댓글+62 A 모아 2019.08.01 29480 14
14159 살살 댓글+7 5 헤이세이 01:09 3496 0
14158 곰돌이 푸여자 임 ㅅㄱ 댓글+20 50 악엔 00:22 7622 0
14157 잔혹한 세뇌 교육의 결과 댓글+7 31 마인부욱 00:11 7763 1
14156 둘리와친구들 댓글+16 50 악엔 01.29 6652 0
14155 군인 아저씨.jpg 댓글+12 37 아카메 01.29 7832 1
14154 로그인할땐 마음대로였겠지만 로그아웃할땐 아니란다. 댓글+15 35 네코미 01.29 8405 1
14153 위장짱깨 후드러 패는 에타 한국인 댓글+16 50 시로짱 01.29 9011 3
14152 우치하 일족??? 댓글+15 22 카무이 01.29 7589 0
14151 모든 트러블을 대화로 해결하는 사나이 (막짤 후방주의) 댓글+14 35 네코미 01.29 7975 0
14150 꼬우면 너네도 하든가 댓글+12 10 스팅브리저 01.29 6832 0
14149 게임들에 연령대상 vs 실제로 하는 놈.jpg 댓글+18 28 Ricardo 01.29 8172 2
14148 게임마다 무기의 차이 댓글+11 28 Ricardo 01.29 7315 0
14147 짱개들 마인드 댓글+12 28 Ricardo 01.29 6790 0
14146 아서왕의 전설 플로리다 ver. 댓글+7 28 Ricardo 01.29 6221 0
14145 선이면서 면이면서 동시에 구인것 댓글+15 47 남블 01.29 8831 0
14144 (혐임요)도라에몽 캐릭터들을 리메이크 해봤다. 댓글+14 37 가브릴ㅤ좋아하는… 01.29 8377 0
14143 네스퀵녀 후기 댓글+8 17 중졸백수공익모쏠… 01.29 10533 1
14142 가출한 헬창남친 찾는 네스퀵녀 댓글+20 17 중졸백수공익모쏠… 01.29 10021 1
14141 구리시 공무원 근황 댓글+16 40 커염둥이식자 01.29 10328 3
14140 전체 범위 공격 댓글+25 40 커염둥이식자 01.29 9450 0
14139 외국인이 한국와서 당황하는 것 댓글+14 40 커염둥이식자 01.29 10263 0
14138 찌찌플레이 최적화 의상 댓글+12 40 커염둥이식자 01.29 10570 2
14137 민수가 조별과제하는 만화 댓글+24 45 그래보던가 01.29 8800 2
14136 여고생 댓글+21 29 시노부여신 01.29 10970 1
14135 2020년 1월에 일어난일들 댓글+20 23 어리석은자 01.29 9604 3
14134 우한 바이러스로 짱깨 욕하지 말아요!뺵! 댓글+38 14 우쭈쭈쭈 01.29 11048 4
14133 소난다 댓글+19 27 루이즈프랑소와즈… 01.29 8533 1
14132 [manga]원펀맨-타츠마키의 쇼핑 댓글+29 15 낭랑21year… 01.29 11962 25
14131 카스 온라인식 밸런스 조정 댓글+10 10 윤벼련 01.29 10090 0
14130 마스크 사천왕 댓글+21 47 남블 01.29 10622 1
14129 원펀맨 요약 댓글+17 47 남블 01.29 12072 4
14128 성진국 피규어 클라스 댓글+20 47 남블 01.29 15058 1
14127 순간 진짜인줄 댓글+11 47 남블 01.29 10209 0
14126 롤 미친놈들모음ㅋㅋㅋㅋㅋ (스압) 댓글+12 8 유우나가짱이다 01.29 10499 3
14125 교이쿠상 오늘자 발언 댓글+19 35 에스페로 01.29 10645 1
14124 [혐] 광기의 레전드들 댓글+13 40 커염둥이식자 01.29 11187 2
14123 인터넷 커뮤니티를 한눈에 보기 댓글+13 40 커염둥이식자 01.29 9139 0
14122 (약혐,약공포)얼굴바꾸기앱 댓글+10 36 시저스리제 01.29 8374 2
14121 이거 블랙 코미디에 속하나?) 우한 폐렴 수습 동안에 제발 이러지 마세요 댓글+36 11 T800 01.29 14297 12
14120 맥도날드 근황 댓글+36 40 커염둥이식자 01.29 15901 4
공지사항
인증업체 이벤트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